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 경제/부동산

광주광역시 부동산 임장 맛집 여행

반응형

광주광역시로 2박 3일 부동산 임장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법 더웠지만, 눈 내린 것 같은 이팝나무 덕분에 청량한 느낌이 가득한 임장이었습니다.  

 

이팝나무

 

광주광역시는 처음이라 낮에도 걷고 밤에도 걸었습니다. 저질체력이라 밤에는 고단했습니다. 그래도 2박 3일로는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상무지구, 봉선동, 수완지구, 첨단지구를 둘러보왔습니다.

 

오늘 임장 여행의 목차입니다.

  • 숙소 : CS 호텔
  • 맛집 : 무등산 왕돈까스, 양동통닭
  • 임장 : 상무지구, 봉선동, 수완지구, 첨단지구

 

CS 호텔

룸 타입은 럭셔리 더블이고, 숙박 기간은 2박 3일입니다. 룸 컨디션은 최상이었습니다. 여유로운 화장실 크기와 욕조로 임장하고 돌아와서 목욕하기 좋았습니다. 스타일러가 있어서 꼬질 꼬질한 옷을 깨끗하게 해주었습니다.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음식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재료의 상태나 맛이 맘에 들었습니다. 침구류나 매트리스도 괜찮았습니다. 주차는 기계식 자동주차인데,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발렛 파킹도 해주셔서 키를 맡기고 방으로 올라가면 되서 괜찮았습니다. 조망은 별로 였습니다. 운천저수지 조망으로 방이 없어서 맞은편 모텔 뷰 조망이었습니다. 다행이 모텔보다 높은 층이어서 문제는 없었습니다.

 

  • 장점 : 욕조, 스타일러, 침구류, 조식, 쾌적함, 청결, 친절함
  • 단점 : 조망

 

호텔 방에서 바라본 정면 입니다. 괜찮았습니다. 모텔신라 건물이 레트로한 느낌도 있었고 지나가는 차, 사람들을 보면서 서 멍하게 생각도 할수 있습니다. 해는 잘 들어왔습니다. 

 

 

밤의 모습입니다. 사진이 이렇게 찍혀서 그런데 불빛이 방해되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조식입니다. 적게 먹는 편이고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렇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아이패드를 준비하고, 임장 출발합니다.

 

 

상무지구 (Day 1 오후)

숙소에 차를 주차하고 쌍용 금호 아파트 방향으로 걸었습니다. 상무지구 먹자골목 방향으로 올라가면서 줄지어있는 아파트를 구경했습니다. 먹자골목에서 시청을 지나서 5.18 기념공원을 지나서 롯데마트 방향으로 걸었습니다. 상무지구 상권에는 술집, 유흥업소가 많았습니다. 시청 등 관공서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인도가 넓고 없는 가게가 없어서 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로 보다가 막상 걸으니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습니다.  

 

 

저녁에는 광주 월드컵 경기장 쪽으로 걸었습니다. 상무 SK뷰를 지나서 푸르지오를 잠깐보고 계속 걸었습니다. 염주맨션을 보고 싶었습니다.  

 

 

염주맨션입니다.

 

 

 

봉선동

봉선 포스코 더샵 아파트 주변에 주차를 하고 주변으로 걸어다녔습니다. 이마트에서 피자를 사서 뒤 편 공원에서 점심으로 먹고 다시 부지런히 걸었습니다. 주거 환경이 안정적이었고 조용했습니다. 포스코 더샵에서 봉선 라인 아파트 방향으로 걷다가 다시 초등학교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익 아파트 1차까지는 괜찮았습니다. 

 

 

수완지구, 첨단지구는 피곤해서 대충 돌아보다가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에는 상무지구가 좋았는데, 다녀보니 봉선동이 가장 좋았고, 다음으로는 수완지구가 맘에 들었습니다. 

 

맛집

 

  • 무등산 왕돈까스
  • 양동통닭

 

오랜만에 옛날 느낌나는 돈까스를 먹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상무지구 롯데마트 뒤 편에 있습니다. 쫄면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갈 때는 광주광역시에 등기치러 가겠습니다.